습득 레벨 | 분류 | 내용 | 습득 비용 |
1 | 암살 | 절개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7~11의 피해 2포인트: 13~17의 피해 3포인트: 19~23의 피해 4포인트: 25~29의 피해 5포인트: 31~35의 피해 | |
1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3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|
1 | 잠행 | 은신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은신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평소의 50%로 감소합니다. 취소할 때까지 지속됩니다. | 10 |
1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10 |
4 | 잠행 | 훔치기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은신 (1 레벨)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의 물건을 훔칩니다. | 1 |
4 | 전투 | 기습 ( 1 레벨 ) 요구사항 :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15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1 |
4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2개 습득비용 합계 : 2 |
6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1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1 |
6 | 전투 | 후려치기 ( 1 레벨 ) 요구사항 :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10의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적의 정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깨어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1 |
6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2개 습득비용 합계 : 2 |
8 | 암살 | 절개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1 레벨)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16~24의 피해 2포인트: 29~37의 피해 3포인트: 42~50의 피해 4포인트: 55~63의 피해 5포인트: 68~76의 피해 | 2 |
8 | 전투 | 회피 요구사항 : 없음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15초 동안 회피할 확률이 50%만큼 향상됩니다. | 2 |
8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2개 습득비용 합계 : 4 |
10 | 전투 | 쌍수무기 요구사항 : 없음두 가지의 한손 무기를 동시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. (지속효과) | 3 |
10 | 암살 | 난도질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100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도적의 근접 공격 속도가 20%만큼 증가합니다. 연계 포인트 당 다음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. 1 포인트: 9초 2 포인트: 12초 3 포인트: 15초 4 포인트: 18초 5 포인트: 21초 | 3 |
10 | 잠행 | 기절시키기 ( 1 레벨 ) 요구사항 : 근접 무기, 은신 필요6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최대 25초 동안 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비전투 상태의 인간형 몬스터에게만 유효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. 동시에 한 대상만 기절시킬수 있습니다.(근접 무기/은신 필요) | 3 |
10 | 전투 | 전력 질주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%만큼 증가합니다.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. | 3 |
10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12 |
12 | 전투 | 기습 ( 2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1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3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8 |
12 | 전투 | 발차기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2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발로 가격하여 15의 피해를 입힙니다. 또한 대상이 5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. | 8 |
12 | 일반 | 무기 막기 요구사항 : 근접 무기 필요일정 확률로 적의 근접 공격을 무기로 막아냅니다. | 8 |
12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24 |
14 | 암살 | 목조르기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은신5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108의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은신 필요) | 12 |
14 | 암살 | 약점 노출 ( 1 레벨 ) 요구사항 :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으로 30초 동안 대상의 빈틈을 드러내 연계 포인트 당 방어도를 아래와 같이 감소시킵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방어도 80 2 포인트: 방어도 160 3 포인트: 방어도 240 4 포인트: 방어도 320 5 포인트: 방어도 400 | 12 |
14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2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12 |
14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36 |
16 | 암살 | 절개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2 레벨)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29~43의 피해 2포인트: 52~66의 피해 3포인트: 75~89의 피해 4포인트: 98~112의 피해 5포인트: 121~135의 피해 | 18 |
16 | 일반 | 자물쇠 따기 요구사항 : 도둑 도구 필요시전 시간 5초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잠긴 상자나 문을 열 수 있습니다. | 18 |
16 | 전투 | 교란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20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교란 동작을 취합니다. 피해는 주지 않지만 적의 위협 수준을 약간 감소시켜 자신을 공격할 확률을 낮츕니다. | 18 |
16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54 |
18 | 암살 | 매복 ( 1 레벨 ) 요구사항 : 단검류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매복한 상태에서 적을 급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50%에 추가로 7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/은신 필요) | 29 |
18 | 전투 | 후려치기 ( 2 레벨 ) 요구사항 : 후려치기 (1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20의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적의 정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깨어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29 |
18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2개 습득비용 합계 : 58 |
20 | 일반 | 순간효과 독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없음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19~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40회 사용 가능 | |
20 | 일반 | 신경마비 독 ( 1 레벨 ) 요구사항 : 독(1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 동안 이동속도를 평소의 50%만큼 감소시킵니다. | 30 |
20 | 암살 | 파열 ( 1 레벨 ) 요구사항 :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 연계 포인트 당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6초에 걸쳐 45의 피해 2 포인트: 10초에 걸쳐 75의 피해 3 포인트: 14초에 걸쳐 105의 피해 4 포인트: 18초에 걸쳐 135의 피해 5 포인트: 22초에 걸쳐 165의 피해 | 30 |
20 | 잠행 | 은신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은신 (1 레벨)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은신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평소의 60%로 감소합니다. 취소할 때까지 지속됩니다. | 30 |
20 | 전투 | 기습 ( 3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2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48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30 |
20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120 |
22 | 암살 | 목조르기 ( 2 레벨 ) 요구사항 : 목조르기 (1 레벨)5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162의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은신 필요) | 40 |
22 | 잠행 | 소멸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은신 (1 레벨), 섬광 화약 필요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10초 동안 시야에서 사라져 상급 은신 상태를 취하게 됩니다.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.(섬광 화약 필요) | 40 |
22 | 잠행 | 혼란 요구사항 : 없음30기력 즉시시전 3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30 미터 10초 동안 선택한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의 주의를 끕니다. 은신 상태를 해제 시키지 않습니다.(은신 필요) | 40 |
22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4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3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40 |
22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160 |
24 | 일반 | 정신마비 독 ( 1 레벨 ) 요구사항 : 독(10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0초 동안 시전 시간을 40%만큼 지연시킵니다. 50회 사용 가능 | 50 |
24 | 암살 | 절개 ( 4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3 레벨)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47~67의 피해 2포인트: 84~104의 피해 3포인트: 121~141의 피해 4포인트: 158~178의 피해 5포인트: 195~215의 피해 | 50 |
24 | 잠행 | 함정 감지 요구사항 : 없음즉시시전 3분 동안 주위의 숨겨진 함정을 찾습니다. | 50 |
24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150 |
26 | 암살 | 약점 노출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약점 노출 (1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으로 30초 동안 대상의 빈틈을 드러내 연계 포인트 당 방어도를 아래와 같이 감소시킵니다. 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방어도 145 2 포인트: 방어도 290 3 포인트: 방어도 435 4 포인트: 방어도 580 5 포인트: 방어도 725 | 60 |
26 | 암살 | 매복 ( 2 레벨 ) 요구사항 : 매복 (1 레벨), 단검류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매복한 상태에서 적을 급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50%에 추가로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/은신 필요) | 60 |
26 | 암살 | 비열한 습격 요구사항 : 근접 무기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4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. 은신 상태로 공격해야 합니다. 2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/은신 필요) | 60 |
26 | 전투 | 발차기 ( 2 레벨 ) 요구사항 : 발차기 (1 레벨)2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발로 가격하여 30의 피해를 입힙니다. 또한 대상이 5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. | 60 |
26 | 잠행 | 과다 출혈 ( 1 레벨 ) 요구사항 : 잠행 특성 합계 25포인트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과다출혈을 일으킵니다. 이후에 입히는 모든 물리공격의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. 15초 동안 30회 유효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 ( 특성포인트로 잠행 특성창에서 배울수 있습니다. ) | |
26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240 |
28 | 일반 | 순간효과 독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순간효과 독 (1 레벨), 독(12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30~3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55회 사용 가능 | 80 |
28 | 암살 | 파열 ( 2 레벨 ) 요구사항 : 파열 (1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 연계 포인트 당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6초에 걸쳐 69의 피해 2 포인트: 10초에 걸쳐 115의 피해 3 포인트: 14초에 걸쳐 161의 피해 4 포인트: 18초에 걸쳐 207의 피해 5 포인트: 22초에 걸쳐 253의 피해 | 80 |
28 | 잠행 | 기절시키기 ( 2 레벨 ) 요구사항 : 기절시키기 (1 레벨), 근접 무기, 은신 필요6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최대 35초 동안 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비전투 상태의 인간형 몬스터에게만 유효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. 동시에 한 대상만 기절시킬수 있습니다.(근접 무기/은신 필요) | 80 |
28 | 전투 | 기습 ( 4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3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69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80 |
28 | 전투 | 교란 ( 2 레벨 ) 요구사항 : 교란 (1 레벨)20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교란 동작을 취합니다. 피해는 주지 않지만 적의 위협 수준을 중간 정도 감소시켜 자신을 공격할 확률을 낮츕니다. | 80 |
28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4 |
30 | 일반 | 맹독 ( 1 레벨 ) 요구사항 : 독(13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에 걸쳐 3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 수 있습니다. 60회 사용 가능 | 1 |
30 | 암살 | 목조르기 ( 3 레벨 ) 요구사항 : 목조르기 (2 레벨)5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222의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은신 필요) | 1 |
30 | 암살 | 급소 가격 ( 1 레벨 ) 요구사항 :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2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기절시킵니다. 연계 포인트 당 다음 시간만큼 지속됩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1초 2 포인트: 2초 3 포인트: 3초 4 포인트: 4초 5 포인트: 5초 | 1 |
30 | 잠행 | 함정 해제 요구사항 : 도둑 도구 필요시전 시간 5초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함정을 해제하려면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합니다.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함정이 동작하게 됩니다.(도둑 도구 필요) | 1 |
30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5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4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2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1 |
30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5 |
32 | 암살 | 절개 ( 5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4 레벨)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69~99의 피해 2포인트: 123~153의 피해 3포인트: 177~207의 피해 4포인트: 231~261의 피해 5포인트: 285~315의 피해 | 120 |
32 | 전투 | 후려치기 ( 3 레벨 ) 요구사항 : 후려치기 (2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32의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적의 정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깨어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120 |
32 | 일반 | 상처 감염 독 ( 1 레벨 ) 요구사항 : 독(14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 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5초 동안 대상에 대한 모든 치료효과를 55만큼 감소시킵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수 있습니다. | 120 |
32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360 |
34 | 일반 | 실명가루 요구사항 : 독(150)실명 기술에 사용되는 재료를 만듭니다. | 140 |
34 | 잠행 | 실명 요구사항 : 독(1), 실명가루 필요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10 미터 대상의 눈을 멀게해 최대 10초동안 이동속도가 40%로 감소된 채로 방황하게 만듭니다. 피해를 입게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. (실명가루 필요) | 140 |
34 | 전투 | 전력 질주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전력 질주 (1 레벨)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%만큼 증가합니다.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. | 140 |
34 | 암살 | 매복 ( 3 레벨 ) 요구사항 : 매복 (2 레벨), 단검류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매복한 상태에서 적을 급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50%에 추가로 125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/은신 필요) | 140 |
34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560 |
36 | 암살 | 약점 노출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약점 노출 (2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으로 30초 동안 대상의 빈틈을 드러내 연계 포인트 당 방어도를 아래와 같이 감소시킵니다. 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방어도 210 2 포인트: 방어도 420 3 포인트: 방어도 630 4 포인트: 방어도 840 5 포인트: 방어도 1050 | 160 |
36 | 암살 | 파열 ( 3 레벨 ) 요구사항 : 파열 (2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 연계 포인트 당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6초에 걸쳐 96의 피해 2 포인트: 10초에 걸쳐 160의 피해 3 포인트: 14초에 걸쳐 224의 피해 4 포인트: 18초에 걸쳐 288의 피해 5 포인트: 22초에 걸쳐 352의 피해 | 160 |
36 | 전투 | 기습 ( 5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4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9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160 |
36 | 일반 | 순간효과 독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순간 효과 독 (2 레벨), 독(16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44~56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70회 사용 가능 | 160 |
36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640 |
38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6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5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33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180 |
38 | 일반 | 맹독 ( 2 레벨 ) 요구사항 : 맹독 (1 레벨), 독(17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에 걸쳐 5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 수 있습니다. 75회 사용 가능 | 180 |
38 | 암살 | 목조르기 ( 4 레벨 ) 요구사항 : 목조르기 (3 레벨)5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282의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은신 필요) | 180 |
38 | 일반 | 정신마비 독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정신마비 독 (1 레벨), 독(17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 동안 시전 시간을 50%만큼 지연시킵니다. 75회 사용 가능 | 180 |
38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720 |
40 | 암살 | 절개 ( 6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5 레벨)35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104~148의 피해 2포인트: 186~230의 피해 3포인트: 268~312의 피해 4포인트: 350~394의 피해 5포인트: 432~476의 피해 | 2 |
40 | 전투 | 교란 ( 3 레벨 ) 요구사항 : 교란 (2 레벨)20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교란 동작을 취합니다. 피해는 주지 않지만 적의 위협 수준을 크게 감소시켜 자신을 공격할 확률을 낮츕니다. | 2 |
40 | 잠행 | 은신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은신 (2 레벨)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은신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평소의 65%로 감소합니다. 취소할 때까지 지속됩니다. | 2 |
40 | 일반 | 상처 감염 독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상처 감염 독 (1 레벨), 독(18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 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5초 동안 대상에 대한 모든 치료효과를 75만큼 감소시킵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수 있습니다. | 2 |
40 | 잠행 | 낙법 요구사항 : 없음낙하 피해가 감소됩니다. (지속효과) | 2 |
40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10 |
42 | 전투 | 발차기 ( 3 레벨 ) 요구사항 : 발차기 (2 레벨)2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발로 가격하여 45의 피해를 입힙니다. 또한 대상이 5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. | 270 |
42 | 암살 | 난도질 ( 2 레벨 ) 요구사항 : 난도질 (1 레벨)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100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도적의 근접 공격 속도가 30%만큼 증가합니다. 연계 포인트 당 다음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. 1 포인트: 9초 2 포인트: 12초 3 포인트: 15초 4 포인트: 18초 5 포인트: 21초 | 270 |
42 | 암살 | 매복 ( 4 레벨 ) 요구사항 : 매복 (3 레벨), 단검류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매복한 상태에서 적을 급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50%에 추가로 185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/은신 필요) | 270 |
42 | 잠행 | 소멸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소멸 (1 레벨), 섬광 화약 필요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10초 동안 시야에서 사라져 상급 은신 상태를 취하게 됩니다.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.1레벨 소멸보다 효과가 좋습니다.(섬광 화약 필요) | 270 |
42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1080 |
44 | 일반 | 순간효과 독 ( 4 레벨 ) 요구사항 : 순간효과 독 (3 레벨), 독(20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67~8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85회 사용 가능 | 290 |
44 | 암살 | 파열 ( 4 레벨 ) 요구사항 : 파열 (3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 연계 포인트 당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6초에 걸쳐 135의 피해 2 포인트: 10초에 걸쳐 225의 피해 3 포인트: 14초에 걸쳐 315의 피해 4 포인트: 18초에 걸쳐 405의 피해 5 포인트: 22초에 걸쳐 495의 피해 | 290 |
44 | 전투 | 기습 ( 6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5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135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290 |
44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870 |
46 | 일반 | 맹독 ( 3 레벨 ) 요구사항 : 맹독 (2 레벨), 독(21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에 걸쳐 8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 수 있습니다. 90회 사용 가능 | 310 |
46 | 암살 | 목조르기 ( 5 레벨 ) 요구사항 : 목조르기 (4 레벨)50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348의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은신 필요) | 310 |
46 | 암살 | 약점 노출 ( 4 레벨 ) 요구사항 : 약점 노출 (3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으로 30초 동안 대상의 빈틈을 드러내 연계 포인트 당 방어도를 아래와 같이 감소시킵니다. 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방어도 275 2 포인트: 방어도 550 3 포인트: 방어도 825 4 포인트: 방어도 1100 5 포인트: 방어도 1375 | 310 |
46 | 전투 | 후려치기 ( 4 레벨 ) 요구사항 : 후려치기 (3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55의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적의 정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깨어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310 |
46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7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6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5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310 |
46 | 잠행 | 과다 출혈 ( 2 레벨 ) 요구사항 : 과다 출혈 (1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과다출혈을 일으킵니다. 이후에 입히는 모든 물리공격의 피해가 최대 5만큼 증가합니다. 15초 동안 30회 유효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 | 7750 |
46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6개 습득비용 합계 : 162750 |
48 | 잠행 | 기절시키기 ( 3 레벨 ) 요구사항 : 기절시키기 (2 레벨), 근접 무기, 은신 필요6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최대 45초 동안 적을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비전투 상태의 인간형 몬스터에게만 유효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. 동시에 한 대상만 기절시킬수 있습니다.(근접 무기/은신 필요) | 330 |
48 | 암살 | 절개 ( 7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6 레벨)35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158~226의 피해 2포인트: 282~350의 피해 3포인트: 406~474의 피해 4포인트: 530~598의 피해 5포인트: 654~722의 피해 | 330 |
48 | 일반 | 상처 감염 독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상처 감염 독(2 레벨), 독(22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 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5초 동안 대상에 대한 모든 치료효과를 105만큼 감소시킵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수 있습니다. | 330 |
48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990 |
50 | 암살 | 급소 가격 ( 2 레벨 ) 요구사항 : 급소 가격 (1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2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려 기절시킵니다. 연계 포인트 당 다음 시간만큼 지속됩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2초 2 포인트: 3초 3 포인트: 4초 4 포인트: 5초 5 포인트: 6초 | 350 |
50 | 일반 | 신경마비 독 ( 2 레벨 ) 요구사항 : 신경마비 독 (1 레벨), 독(23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 동안 이동속도를 30%만큼 감소시킵니다. | 350 |
50 | 암살 | 매복 ( 5 레벨 ) 요구사항 : 매복 (4 레벨), 단검류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매복한 상태에서 적을 급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50%에 추가로 23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/은신 필요) | 350 |
50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1050 |
52 | 전투 | 교란 ( 4 레벨 ) 요구사항 : 교란 (3 레벨)20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교란 동작을 취합니다. 피해는 주지 않지만 적의 위협 수준을 크게 감소시켜 자신을 공격할 확률을 낮츕니다. | 460 |
52 | 전투 | 기습 ( 7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6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165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460 |
52 | 암살 | 파열 ( 5 레벨 ) 요구사항 : 파열 (4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 연계 포인트 당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6초에 걸쳐 186의 피해 2 포인트: 10초에 걸쳐 310의 피해 3 포인트: 14초에 걸쳐 434의 피해 4 포인트: 18초에 걸쳐 558의 피해 5 포인트: 22초에 걸쳐 682의 피해 | 460 |
52 | 일반 | 정신마비 독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정신마비 독 (2 레벨), 독(24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4초 동안 시전 시간을 60%만큼 지연시킵니다. 100회 사용 가능 | 460 |
52 | 일반 | 순간효과 독 ( 5 레벨 ) 요구사항 : 순간효과 독 (4 레벨), 독(24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92~11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100회 사용 가능 | 460 |
52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23 |
54 | 전투 | 사악한 일격 ( 8 레벨 ) 요구사항 : 사악한 일격 (7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대상을 순간적으로 공격하여 68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480 |
54 | 일반 | 맹독 ( 4 레벨 ) 요구사항 : 맹독 (3 레벨), 독(25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2초에 걸쳐 10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 수 있습니다. 105회 사용 가능 | 480 |
54 | 암살 | 목조르기 ( 6 레벨 ) 요구사항 : 목조르기 (5 레벨)5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의 목을 졸라 18초에 걸쳐 438의 피해를 입힙니다.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은신 필요) | 480 |
54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1440 |
56 | 암살 | 절개 ( 8 레벨 ) 요구사항 : 절개 (7 레벨)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. 연계 포인트당 다음의 피해를 입힙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포인트: 216~312의 피해 2포인트: 384~480의 피해 3포인트: 552~648의 피해 4포인트: 720~816의 피해 5포인트: 888~984의 피해 | 5 |
56 | 암살 | 약점 노출 ( 5 레벨 ) 요구사항 : 약점 노출 (4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으로 30초 동안 대상의 빈틈을 드러내 연계 포인트 당 방어도를 아래와 같이 감소시킵니다. 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방어도 340 2 포인트: 방어도 680 3 포인트: 방어도 1020 4 포인트: 방어도 1360 5 포인트: 방어도 1700 | 5 |
56 | 일반 | 상처 감염 독 ( 4 레벨 ) 요구사항 : 상처 감염 독(3 레벨), 독(26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 시 3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15초 동안 대상에 대한 모든 치료효과를 135만큼 감소시킵니다. 효과는 대상마다 5번까지 중복될수 있습니다. | 5 |
56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3개 습득비용 합계 : 15 |
58 | 암살 | 매복 ( 6 레벨 ) 요구사항 : 매복 (5 레벨), 단검류, 은신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매복한 상태에서 적을 급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250%에 추가로 29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은신 상태로 사용해야 합니다. 1의 연게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/은신 필요) | 520 |
58 | 전투 | 전력 질주 ( 3 레벨 ) 요구사항 : 전력 질주 (2 레벨)즉시시전 5분후 재사용 가능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%만큼 증가합니다.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. | 520 |
58 | 전투 | 발차기 ( 4 레벨 ) 요구사항 : 발차기 (3 레벨)2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발로 가격하여 80의 피해를 입힙니다. 또한 대상이 5초 동안 같은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는 것을 방해합니다. | 520 |
58 | 잠행 | 과다 출혈 ( 3 레벨 ) 요구사항 : 과다 출혈 (2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3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과다출혈을 일으킵니다. 이후에 입히는 모든 물리공격의 피해가 최대 7만큼 증가합니다. 15초 동안 30회 유효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 | 130 |
58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4개 습득비용 합계 : 1690 |
60 | 일반 | 순간효과 독 ( 6 레벨 ) 요구사항 : 순간효과 독 (5 레벨), 독(280)무기에 30분 동안 유지되는 독을 바릅니다. 매 공격시 20%의 확률로 적을 중독시켜 순간적으로 112~148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. 115회 사용 가능 | 540 |
60 | 암살 | 파열 ( 6 레벨 ) 요구사항 : 파열 (5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25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. 연계 포인트 당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1 포인트: 6초에 걸쳐 255의 피해 2 포인트: 10초에 걸쳐 425의 피해 3 포인트: 14초에 걸쳐 595의 피해 4 포인트: 18초에 걸쳐 765의 피해 5 포인트: 22초에 걸쳐 935의 피해 | 540 |
60 | 잠행 | 은신 ( 4 레벨 ) 요구사항 : 은신 (3 레벨)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은신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평소의 70%로 감소합니다. 취소할 때까지 지속됩니다. | 540 |
60 | 전투 | 기습 ( 8 레벨 ) 요구사항 : 기습 (7 레벨), 단검류 필요60기력 즉시시전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기습하여 무기 공격력의 150%와 추가로 210의 피해를 입힙니다. 주무기로 단검을 착용해야 하며 적의 배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단검류 필요) | 540 |
60 | 전투 | 후려치기 ( 5 레벨 ) 요구사항 : 후려치기 (4 레벨), 근접 무기 필요45기력 즉시시전 10초후 재사용 가능 유효 사정 거리 5 미터 적을 공격하여 75의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. 적의 정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.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깨어납니다.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.(근접 무기 필요) | 540 |
60레벨에 배우는 총 기술수 :5개 습득비용 합계 : 27 |
최근댓글